강릉여행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현빈 조회 15회 작성일 2021-06-22 23:25:27 댓글 0

본문

강릉여행 1박2일 일정 대신 짜드립니다! 볼거리 핫플 경비 완벽 정리 feat.메트로텀블러

강릉 여행 1박2일 일정 대신 짜드립니다!
볼거리, 맛집, 핫플 추천부터 비용까지 완벽 정리했어요

여행 다닐때 딱 좋은 미니멀한 디자인 락앤락 메트로 텀블러는요,
http://www.locknlockmall.com/main/ 여기서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:)

+ 본 영상은 유료 광고가 포함되어있습니다
김강인 : 일박이일 여행가는데 모질이가 아닌이상 한시간반이상 기다려서 커피 마시겠어? 생각 좀 하시고 소개하세요.  금송아지 세트메뉴 소개에는 육사시미가 없는데 추가로 시켜먹으라는 건지  세트메뉴에 나온다는 건지 .....
광화문선비 : 구독하고 갑니다. 강릉 콘텐츠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늘 고향 강릉을 그리며 살고있는 평범한 일인입니다.
하얀자켓 : 뵙고 싶었습니자.. 잘 지내시죠?
하니얀._. : 강릉여행 너무 가고싶어요 ㅎㅎ
숙취앤견디셔 : 락앤락 텀블러 광고인줄..................

VLOG | 25년 강릉 토박이의 2박3일 강릉여행 브이로그 / 툇마루 줄서서 먹지 마세요❗️, 강릉 고인물만 가는 곳

Instagram - https://www.instagram.com/_joysop/
Email - chlwlrus@naver.com

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


안녕하세요 여러분 ❕
원래 저녁에 업로드 예정이였던 영상이
오류로 인해 늦어지게 되었어요 ㅠㅠ
기다려 주신 분들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

이번에 제가 쉴 겸 가족, 친구 얼굴도 볼겸
제 본가인 강릉을 다녀왔는데
쉬는게 목적인 여행이라 많이 돌아다니진 않았지만
여행 그대로를 담아오려고 노력했는데!
즐겁게 봐주세요

(아! 그리고 할머니 가게 '축항' 제 영상 보고 왔다고 말 해주시면 음료수를 서비스로 드린다고 해요‼️)


✨영상 속 정보

숙소
•라카이 샌드파인 리조트

맛집
•축항 | 강원 강릉시 남구길 11 (할머니가게)
•카페 디드 | 강원 강릉시 강릉대로 340
•롯데리아 교동택지점
•카페 밀 | 강원 강릉시 창해로 361-51
•효주실내마차 | 강원 강릉시 화부산로 112
•카페 바우 | 강원 강릉시 연곡면 해안로 1437

#강릉여행
#강릉브이로그
#강릉현지인맛집


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

Music - https://m.soundcloud.com/

Thanks for watching ♥️
율이 : 구독박았음ㅎㅎ너무예뻐요ㅎㅎㅎ
이지남 : 사와지리 에이카랑 너무 닮았네요...진짜 이쁘시네요
뚜벅이 출사 : 안녕하세요 좋은하루되세요 선물도 영상도보고갑니다
하뚜 : 완전 표예진 닮으셨어요...
일랑일랑 : 피부 무슨 일..... 이마가 넘 예뽀용

[354 근황_#46] 354 in 강릉 | 강릉에 가면~ 승마도 타고 꼬막 비빔밥도 먹고~ 초당두부도 먹고! | 강릉 럭셔리 여행으로 초대합니다✨

*이번 영상은 강릉 시청과 함께합니다*

이번 여행은 어디? 354 강릉 가다!
강원도의 아들 알베르토와 함께 떠난 강릉 여행!
알베도 모르던 강릉의 숨은 재미를 럭셔리하게 즐기고 왔습니다✨

도착하자마자 즐겼던 승마부터,
럭키의 꿈에도 나왔다는 꼬막 비빔밥, 산 위에서 보는 바다 그리고 BTS 정류장?

마무리까지 갓-벽했던 강릉 여행!
여러분들도 함께 떠나보실까요?

이번 영상도 재밌게 시청해 주세요!

감사합니다:D

#강릉여행 #꼬막비빔밥 #초당두부 #Gangneung, Korea

문의 : jtbcstudio.354@gmail.com
farfromthtree choi : 다음테마는 낚시어떠실까요~!
바다낚시하는모습 좋을듯요~~~
라니라니 : 354뜻이 뭐에요?
이럭키 : 대리만족 감사합니다^^
부갈지니 : 순두부집 어디일까요?
욘nail vlog : 아진짜 완전 한국아재들같아요 ㅎㅎ 너무좋아~~~!!

... 

#강릉여행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3,403건 36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clubmadegangnam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